| 안녕하십니까? |
| 저희 광영철강(주)이 어느새 창업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. |
| 그동안 고객사와 주위 모든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|
|
| "거래처의 경쟁력이 곧 우리의 경쟁력이다." |
| "고객의 발전은 우리의 발전으로 이어진다"는 |
| 전임 사장님의 경영방침에 따라 저희 광영철강은 고객의 원가경쟁력 제고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. |
| 최선을 다한 20년이었다고 자부합니다. |
|
| 무한 경쟁력이 요구되어지는 시장환경에서 단순 철강유통만으로는 고객에게 경쟁력을 드리는데 한계가 있습니다. |
| 이로 인하여, 저희는 새로운 경쟁력 확보 차원에서 선진 일본과 유럽의 유통시장을 수차례 방문조사 했으며 |
| 설문지에 의한 3000여 국내수요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H빔 가공설비를 하였습니다. |
|
| 수직계열의 두공정을 하나의 공정으로 시너지화하여 |
|
| 원가절감 : 자재로스의절감, 자금 선투입에서 오는 부담감소, 작업공간의 효율성 |
|
| 비용절감 : 공무인건비 감소, 운반비, 각 공정간 지게차비등 공장관리비 절감 |
|
| 경쟁력 강화 : 공정에 따른 최적기납품, 제작팀 인원의 효율성, 공기단축 |
|
| 등 경쟁력 제고와 직접비용의 절감이 이루어졌고, 그 무엇보다도 사장님 마음의 짐을 덜어 드릴 수 있음이 |
| 가장 큰 경쟁력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. |
|
| 결과는 시장에서 높은평가를 받았고 어려운 시장 환경속에서도 최고의 경쟁력을 고객에게 드릴수 있었습니다. |
| 20년 광영철강(주)을 경영해오신 전임 사장님의 경영철학인 "공존공영"의 산물이기도 합니다. |
|
| 이제 20년 광영의 긴 여정에서 주역으로 역할을 다하신 전임 사장님께서는 경영일선에서 물러나 고마우신 고객과 |
| 이웃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또다른, 하고 싶은 일을 하시겠답니다. |
|
| 조심스럽고, 설레는 마음으로 , 새롭게 최선을 다할 각오로 책임경영을 수락했습니다. |
| 선후배 제현님들의 축하와 격려, 질책을 부탁드립니다. |
|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귀사의 번영을 빕니다. |
|
| 2 0 1 0 년 0 3 월 |
| 광 영 철 강 주 식 회 사 |
| 대 표 이 사 김 영 채 드 림 |